[주의!] 문서의 이전 버전(에 수정)을 보고 있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이동
1. 개요 [편집]
코딩 교육 커뮤니티 플랫폼 엔트리의 유저 중 AuthenticEntry라는 유저에 대해 서술한 문서.
2. 특징 [편집]
주요 코딩 분야는 게임.
특이하게도 형과 동생이 같이 운영하는 계정이다.공동계?!
형,동생의 작품이 따로 구분이 되어있다.
자세한 것은 여담을 참고하길.
특이하게도 형과 동생이 같이 운영하는 계정이다.
형,동생의 작품이 따로 구분이 되어있다.
자세한 것은 여담을 참고하길.
3. 활동 [편집]
3.1. 2023년 [편집]
- 2023년경에 계정을 생성했다.
- 하지만 별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1개월도 안되어 활동을 멈추었다.
3.2. 2024년 [편집]
- 챌린지 <AI 과수원>에 참여했다. 그 결과, 대작을 수상하는 데에 성공했다.링크
그런데 퀄리티는 영
- 그 뒤, <플랫포머> 챌린지에 참여했으나 수상을 하지 못했고 이후 긴 공백기에 들어간다.
- 도중에 플랫포머 참작 배지도 날려먹고... 사이버 폭력 OUT 챌린지에도 참여했지만 여전히 공백기는 길었다.
- 12월, 연말 분위기를 틈타서 Entry without suspension이라는 작품을 출시했다. 그리고 엔트리를 시작한 지 8년만에 드디어 첫 인기 작품의 영광을 누렸다.
3.3. 2025년 [편집]
- 4월에는 처음으로 스태프 선정에 등극하였다.
- 2025년 5월 3일 이후로 1달간 휴식기를 가졌다.
- 6월 복귀 이후에도 넥스트 챌린지로 인해 1달의 휴식기를 거쳤다.
- 7월에 들어서 휴식기를 종료하고 복귀를 선언했다.
- 그리고 7월 30일, 놀랍게도 5기 서포터즈가 되었다! 활동 기간은 3개월이다.
- 9월 8일 기준, 인기 작품 22개와 스태프 선정 작품 3개를 보유하고 있다.
4. 작품 [편집]
대표적인 작품만 서술합니다.
기념비적인 첫 인작. 엔트리보안관에 관련된 게임으로, 이용정지가 없어진 엔트리에서 이용정지를 찾는 내용이다.
첫 스선 작품이며, 어떤 서바이벌 대회에 출품했다. 참고로 현재 그 대회는 사장되었다.
3개월이나 걸려서 만든 어엔 최초의 역작. 외딴 섬에서 탈출하는 게임이다.
3번째 스선. 위 작품의 후속작으로 몇몇 버그와 인프라를 수정했다.
말 그대로 오징어게임을 시뮬레이션하는 것. 심심작인데 인기가 많다.
파쿠르의 일종.
1주년 기념작으로, 포켓몬 GO같은 증강현실 게임에서 영감을 얻어 비슷하게 제작했다. 아직 베타 버전이다.
동명의 게임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작품. 중독된 사람도 꽤나 많다.
첫 인작의 후속작.
40단계나 되는 파쿠르 게임이다. "이용저지" 기믹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원성을 샀다.
신청한 유저들 한정으로 인작의 순위를 매겨놓은 작품이다. 하지만 이 작품이 집단적인 좋아요라면서 비판하는 사람도 있다. 정작 자신들은 반모한다 어엔의 귀차니즘 때문에 업데이트가 끊김.
5. 여담 [편집]
- 약칭은 "어엔", 2025년 4월 전까지는 형과 동생을 통칭해서 부르는 말이었다.
- 이제는 형은 "어엔", 동생은 "어연"이라는 약칭을 가지고 있으니 호칭에 주의할 것.
- 엔이에 많이 출몰한다.
- 서포터즈 업무는 주로 어연이 하는 편이다.
- 엔트리 실시간 게임을 즐긴다.
5.1. 엔트리위키 관련 [편집]
유독 엔트리위키를 좋아한다.[5] 거의 2900자가 넘는 2024년 10월 업데이트 사건 2021년 엔트리 대규모 리뉴얼 등의 문서들도 직접 만들었을 정도 어째 논란밖에 없다 2025년 10월 2일 기준으로 내용이 긴 문서 2위,4위,6위가 모두 AuthenticEntry 유저가 생성한 문서다. 운영자도 아니면서 분류를 만들거나[6], 규정 위반된 문서를 수정하기도 한다. 위의 서포터즈 틀이나, 논란 및 사건사고 틀을 제작하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