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주의!] 문서의 이전 버전(에 수정)을 보고 있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이동
분류
용사가논돌프
팔로워
총합 대략 1500명[기준]
스태프 선정
0개
인기 작품
대략 5개
링크
파일:엔트리 아이콘.svg

1. 개요2. 설명3. 계정
3.1. 엔트리3.2. 디스코드3.3. 인스타그램
4. 활동
4.1. 작품 활동4.2. 커뮤니티 활동4.3. 기타 활동
5. 역사
5.1. Enlda 합작5.2. 친목계5.3. 팀코드 사건5.4. 안녕 사건5.5.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사건5.6. 100%붓5.7. 사건5.8. 사건의 지평선 사건
6. 인작
6.1.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6.2. 사건의 지평선
6.2.1. 최초의 사건의 지평선6.2.2. 두번째 사건의 지평선
6.3. 밤을 달리다6.4. 첫번째 밤을 달리다6.5. 두번째 밤을 달리다
7. 스선8. 알고리즘

1. 개요 [편집]

엔트리의 유저.

2. 설명 [편집]

엔트리를 대표하는 논란러이다. 참고로 고대유저이다.
엔이망령 중 하나로 계정이 다수 존재한다. 추정계정 측정불가
한때 친목의 길에 잠깐 빠졌었다. 이때 친목이라 함은 현재와 같이 잼민이 놀이터같은 곳은 아닌 순수한 친목이다. 용사가논돌프 본인과 친했던 사람은 이제 별로 남지 않은 편.
요즘은 정신을 차리면서 다니고 있는 편이긴 하되, 답이없는 유저들은 상대하지 않는 편이길 바라지만 아니다. 옛날버릇 못고쳤다.
병먹금을 시전당한다.
코딩계 유저였기도 해, 높은 스펙을 지니고 있다.

3. 계정 [편집]

3.1. 엔트리 [편집]

모든 계정을 담아내기엔 우리의 시간이 부족하다. 차후 담아낼 예정.

3.2. 디스코드 [편집]

엔트리 - 디스코드계의 초창기 유저기도 했으며 해리포터봇 정지로 인해 현재 사용하는 계정은 nightz_rn 이다. ganondolf_link 도 사용중이니 구별할 자신없으면 뒤에걸로 걸것.
계정이 12개 존재한다. 모두 찾는 유저에겐 직접적이든 간접적이든 보상이 있을것이다. 이 많은 계정 중 2개만 사용중이다. 나머지 10개는 나름 어려울지도.
ganondolf_link
night_over
lighty07_
arch_kali
runningnightz
nightz_rn

3.3. 인스타그램 [편집]

본명으로 활동하는 중이다. nightz_7 이니 참고할것.
엔트리와 관련된 내용은 전혀 없다.

4. 활동 [편집]

최근 3년동안은 계속 활동해왔다. 본인이 설명하길, 11년차 유저지만 본인 나이가 14이다. 어떻게 11년된 계정을 갖고 있는 것일까.

4.1. 작품 활동 [편집]

그 많던 작품은 찾아볼수 없고 지금은 대부분 타이포그래피 작품과 소수의 실험용 작품들 뿐이다. 이에 대해선 차후 설명할 것.

4.2. 커뮤니티 활동 [편집]

엔이 망령이다. 본계에는 887개의 엔이글이 남아있으며 다른 계정으로 총합으로 이루어 봤을때 대략 5000개는 될것이다.
노팁과 묻답에는 가끔씩 출현하는 편이다.

4.3. 기타 활동 [편집]

탐험하기는 초창기때 사용하였지만 현재는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한때 베타테스터에 지원했었다.

5. 역사 [편집]

말하지만 좀 길다. 우선 11년차유저지만 진위 여부는 판단되지 않았다. 하지만 예전 엔트리를 기억하는 것으로 보아 진실일 확률이 더 높다.
지금부터 서술할 역사는 2022년경이다.
우선 우리가 본계라 칭했던 계정의 생성날짜는 22년도이다. 반 친구들과 합작을 하려 학급계정으로 생성하였고, 이때 닉네임이 칠성 스타터였다. 7명의 초보자라는 뜻을 가지고 있었으며, 7명이 모이진 않았다. 어쨋든 이 학급 계정에서 처음으로 만든 학급은 에러404. 이후 본인의 이름이 용사가논돌프가 되었고 Enlda 합작을 주최하게 되었다. 이제부터 단위설명을 시작한다.

5.1. Enlda 합작 [편집]

최초의 업적이다. 사실 이 합작 라인업이 좀 이상한데 우선 확인해보자.
j406 나는코딩좌 레게 용사가논돌프
이런식으로 4명에서 시작하였으며, 참가자에는 평범한이름 이라는 유저가 존재했다. 차후 평범한이름에 대해서 알게 될 것이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을 바탕으로 제작을 시작한다.
올리 라는 유저가 나중에 참가하게 되는데 이 유저는 엔다의 전설 :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로 유명한 사람이다.
어쨋든 이 합작은 수개월동안 잘 가다가 싶은데 갑자기 용사가논돌프 주최자 본인이 엔이쪽에 발을 돌린다. 사실 이러지만 않았어도 클린한 유저였을것이다. 닉네임에 욕을 쓰지 않았어도.
잘 돌아가던 합작은 어느샌가 때려쳐지고 합작원들도 하나둘 엔트리르 소식이 끊긴지 오래되었다. 유일하게 활동하는 유저가 주최자 본인과 계란반숙뿐.

5.2. 친목계 [편집]

여느때와 다르지 않게 엔트리르 하던 중 바유라는 사람의 작품을 보게되었고 그림에 옷이 없다는 핑계로 용사가논돌프가 바유에게 시비를 걸었다. 이때 슬라임이라는 유저도 바유와 같이 용사가논돌프에게 사과를 요구했고 이 슬라임이라는 유저도 차후 나올것이다. 이 슬라임이라는 유저는 라임슬이 되었다.
정확한 때는 모르지만 러브JOY 라는 유저와 친해졌다. 현재 러브JOY냥. 소통이 줄어서 반박당하고 현재는 깜깜무소식

지니&샤이니즈
이 두명은 매우 친한 사이다. 샤이니즈는 현재 소식이 없지만 지니는 아직 활동중이다. 둘다 바이올린을 한다는 점을 보아, 친해진 것 싶다.

5.3. 팀코드 사건 [편집]

팀코드에 지원하여 떨어지고 홍보부에 합격하였다. 이로 인해 디스코드 서버를 들어가 팀코드에서 1일 활동했다. 여기서 머스터드라는 유저를 만나는데 차후 설명할 예정.
여기서 모든 일의 근원이 시작된다. 잘 활동하던 중, 기억이 안나는 한 팀원이 용사가논돌프를 내쫓았다. 팀코드의 주인이던 혀니카이는 밴을 풀고 다시 들였지만 이때 HJ라는 유저가 밴을 했다는 거짓 소문을 듣고 HJ에게 욕설을 했다가. 사과한다. 여기서 혀니카이는 팀코드 합작원 모두에게 접근금지 처리를 시전. 하지만 이로 물러날 일 없었던 용사가논돌프는 머스터드라는 유저와 친해진 후, 비밀부계를 새로 판다.
참고로 모든 일은 디스코드 서버상에서 이루어졌다.
새로운 비밀부계로 코딩팀에 들어간 후, 열심히 활동한다. 다시 쫓겨나고 서버는 밴 되지만 학급은 남아있던 상태. 팀코드WS 계정의 비밀번호를 이용해서 유추한 후, 팀코드 본계의 비밀번호를 알아낸다. 팔로워를 100 이하로 낮춘 뒤 모든 사실을 최근에 폭로. 하지만 여기서 조금 아이러니한 일이 발생하는데, 용사가논돌프는 팀코드 주인과 몇명을 제외하고 전부 친해진다. 하지만 그중 반은 소식불명...어캐한거지 ㄹㅇ

5.4. 안녕 사건 [편집]

사건이 많긴 하다. 이제 2023년이 끝나갈 무렵이다. 팀코드 사건과 비슷한 시간대에 발생하였다.
JOY - 안녕 이라는 노래로 타이포그래피를 만들었다. 용가돌인생최초의 타이포그래피다.
문제는 이 작품으로 댓글홍보를 하였으며, 이로 인해, 선정기준에서 제외된다. 그래도 나름 유명인들이 많이 찾아왔다.

5.5.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사건 [편집]

위와 마찬가지로 댓글홍보를 하다가 인작에 선정된지 5분만에 떨어졌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5.6. 100%붓 [편집]

용가돌 본인이 스키캠프를 갖다오기전 공개한 작품으로 인작은 개뿔 좋아요 46개밖에 못받고 역사속으로 사라졌었다. 여기서 의아해할수도 있는데 46개면 현재는 인기작품에 오르지만 그때는 100개를 받아도 못가는 상황이었다.

5.7. 사건 [편집]

이 사건은 학폭과 연관되어있으므로 언급하지 않는것이 좋다. 하지만 엔이를 밑으로 쭉 내리다보면 2025년 1월 13일경에 용사가논돌프의 한 엔이글에서 알수있다. 좀 어려울것이다.

5.8. 사건의 지평선 사건 [편집]

말이 이상한데 문법적으로 오류가 없다. 앞으로 계속 써내려갈 예정이다. 졸리다.

6. 인작 [편집]

시간순으로 정렬하진 않았다.

6.1.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편집]

아마도 최초의 인작이지 않았을까. 5분만에 박탈되었다. 현재 사용중인 계정으로 재공개되었고 코드가 난해하다. 타이포계로 넘어가기 전 마지막 작품이다.

6.2. 사건의 지평선 [편집]

6.2.1. 최초의 사건의 지평선 [편집]

사건의 지평선
논란의 지평선으로 유명하다. 전성기이자 4월 16일 문제의 날로, 이날 밤, 수백건에 달하는 댓글과 엔이글이 삭제되었으며 이 사건과 연관된 자는 처벌을 받았으리라 믿는다. 용사가논돌프는 본계 영정처리를 받고 이를 미리 직감했는지 챌린지 참여작품을 제외한 모든 작품을 비공개하였다. 자기소개는 Enlda 합작원들을 기리는 내용으로 바꿨다. 이 합작원 중 유일하게 생사가 확인되는 유저는 계란반숙(계속반복;엔강) 밖에 없다.

이에 관한 역사는 오래되었다. 후술할것이다.

6.2.2. 두번째 사건의 지평선 [편집]

사과문과 함께 올라온 작품. 초반 부분은 별반 다를게 없지만 후반부분은 나름 퀄리티 있게 만들었다.

6.3. 밤을 달리다 [편집]

밤을 달리다.
뭔 바람이 들어서 만든건진 모르겠지만 인작에 가고난뒤, 1년만에 뒤를 덧붙여 재인작을 갔다. 같은 작품이 아니라 다른 작품인데 2번째 작품의 파장으로 원본작품의 조회수가 크게 늘었다. 원작의 댓글은 막혀있는 상태.

6.4. 첫번째 밤을 달리다 [편집]

JK의 배경전환 코드를 사용하였다. ease 와 카메라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기존에 갖고있던 코딩 실력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였다. 가사에 '날' 이 있는것을 반영해 왼쪽 상단에 날짜변환을 만들어놨다.

6.5. 두번째 밤을 달리다 [편집]

앞의 작품에 뒤해 더해서 만들었다.
이 작품은 조금 슬픈것이 많다. 우선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 그 감정을 품은 채로 작품을 만들었기에 감정적으로 만들어진것이 보인다. 최후반부 필요도 없었던 왼쪽상단 날짜변환이 갑자기 사용되었다. 10월 21일에서 7월 15일로 돌아가는데 제작자 본인이 여자친구와 사귀기 시작한 날부터 헤어질때까지의 추억을 담은 것으로 예상된다.
사실상 첫번째 작품에 떡밥을 남긴것. (아니 도대체 어떻게 저런 떡밥을 남기지 분명히 저때는 전전여자친구와 꽁냥거리고 있을 시기인데)

7. 스선 [편집]

없다. 사실상 도전하지도 않았다.

8. 알고리즘 [편집]

확인된 바로는 하나 존재한다. 물론 본계는 아니다.
제논(계정 이름 차후 확이 예정) 이라는 비밀부계를 사용한적이 있다. 이 계정에서 단 하나의 작품을 생성하였는데 작품 제목은 ease in out 이다. ease 와 관련된 요소는 없으며 벽튕기기와 abn 의 각종 요소들을 합쳐놓은것뿐이지만 이상하게도 알고리즘에 갔다. 진위 여부는 댓글에 있다.
[기준] 2025.1.14